광주 룸살롱 – 가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트리트먼트

광주 룸살롱

한국의 늦은 금요일 밤, 한때 클럽으로 유명했던 거리는 거의 텅 비어 있습니다. 검은 색 고급 세단은 짙은 화장을 한 여성들과 함께 차를 몰고 가며 텅 빈 술집과 대가를 치르고 섹스가 주선되는 룸살롱 몇 개를 남겨둔다. 광주 상무지구 반경 1㎞ 안에 이런 업소가 200여개 있다. 이러한 장소의 여주인은 일반적으로 고객보다 젊고 종종 한국어를 거의 말하지 않아 업계에서 초라한 평판을 얻었습니다.

방살롱은 모임을 금지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교 계획을 취소하도록 강요한 국가의 엄격한 Covid-19 대응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유주는 단념하지 않고 문을 닫으면 파산에 직면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시 당국은 사회적 거리두기, 접촉자 추적, 번호 제한 등의 예방 조치를 준수하기 위해 행사장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광주룸살롱

예상보다 장사가 더디지만 광주 룸살롱 직원들은 개인 손님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한다. 주인은 특별한 날을 축하하고 싶어하는 남성들과 여성 회사를 간절히 바라는 사람들로부터 주문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손님은 로열티처럼 대접받기 위해 막대한 돈을 지불하고 어떤 이는 하룻밤에 100만 원을 쓰기도 한다. 여주인이 값 비싼 디자이너 의류와 보석을 착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광주 룸살롱 – 가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트리트먼트

Michael은 지역에서 잘 알려진 헤어 스타일리스트이며 특히 곱슬 머리가 좋습니다. 그는 또한 외모를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화장을 했습니다. 그의 가격은 다른 미용실보다 약간 높지만 그의 작업은 훌륭하고 고객은 품질에 대해 기꺼이 지불하는 것 같습니다.

이 지역에는 “전망이 좋고 편리한 위치”와 “판교역의 넓은 럭스 아파트”를 포함하여 단기 임대가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백남준 아트 센터, 영은 미술관 등의 명소를 둘러보기에 이상적이며 주방, 수건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한국의 다른 많은 지역과 마찬가지로 광주에도 미용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버림받은 가정의 여성들이 예술적 여흥과 대화, 그리고 여유가 있는 남성들에게 성적 쾌락을 제공하도록 훈련받은 곳이 전국적으로 수천 곳 있습니다. 과거에 합법 매춘 장소가 아닌 룸살롱은 부유한 사업가, 정치인, 경찰이 개인적으로 술을 대접하는 여성 호스트에게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서로에 대한 사회적 약속을 확인하는 가부장적 후원 시스템의 핵심 부분이었습니다. 방.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